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을 고객의 동의를 얻어 촬영한 사진이다
아이가 벙커 2층에서 잠을 못 자서 1층으로 하고 싶다는 문의 내용이다
얼핏 봐도 여자아이 방임을 알 수 있다
약속한 날짜에 방문해 보면 깨끗하게 비워둔 상태, 어떤 경우는 일하러 간 당일 시간까지 정리가 안 된 상태에서 어지러운 상황을 보기도 하지만 낯선 사람의 방문에도 불구하고 더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신기할 때가 많다.
어느 브랜드의 침대인지 알아보았더니 꿈꾸는 조셉 벙커 침대라는 것을 알았다.
안쪽에 보면 made in china 음..국내생산이 아니라 이것도 중국에서 수입했구나…
분해를 해서 얼마나 남기고 절단하는지 물었더니 20cm 정도 남겨달라고 한다.아래는 수납함을 넣어 둘 계획이란다
분해를 하고 절단 작업은 제외될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높이로 벙커베드를 절단하여 1층으로 마감하는 것이 완성됨.전방 안전가드는 분해되지 않은 이유는 아이가 아직 어려서 떨어질 수 있어 안전하게 사용하려고 하기 때문이다.1, 2층으로 분리되지 않은 일체형 벙커침대를 버리지 않고 높이를 낮춰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나무 벙커침대나 2층 침대도 둘로 나눠 만들어달라는 요청을 받기도 하는 아래 영상은 비슷한 형태의 벙커침대 높이를 낮춘 영상이다.https://youtube.com/shorts/zQB31W82Cyg?feature=share그리고 아래 영상은 에보니아의 2층침대를 둘로 묶은 사례인 https://youtu.be/TJIJmNEIB3w그리고 아래 영상은 에보니아의 2층침대를 둘로 묶은 사례인 https://youtu.be/TJIJmNEIB3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