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레이싱 게임을 즐긴다고 했더니 아는 분이 자동차 선물을 해주셨네요.아, 물론 진짜 차가 아니라 피겨입니다 현대자동차의 조랑말이라는 피규어를 선물받고 리뷰를 써봤습니다.
박스
외관입니다 박스 안쪽에 아크릴 박스가 있습니다.구성이 잘 되어 있네요.열지 않아도 현대 조랑말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Db
뒷면, 뒷면, 뒷쪽
박스 뒷면에는 주의사항이라고 여러 가지 설명한 것들이 보이네요.먹지 말고 조심해서 다뤄라, 태우지 마라 등 해서는 안 되는 것이 적혀 있습니다.어른이라면 안 하겠지만 아이가 있는 분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
아크릴 상자 저는 박스만 보고 못 살 것 같아서 열어봤어요.조랑말은 나사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서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양쪽 사이드, 양쪽 사이드부터 찍어봤어요.찬란하네요.후후
앞뒤 앞면과 뒷면 사진입니다.요즘 이런 레트로 감성적인 자동차가 나오면 어떨까 싶은데 실적은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웃음)
상면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복고 감성으로 그랜저도 요즘 많이 탄다는데 포니차는 잘 안보이는 것 같아요.이걸 쓰고 찾아봤는데 포니는 75년, 그랜저는 86년이라 잘 안 보이나 봐요.문 개방문 열고 찍어봤어요.앞문만 열리고 뒷문은 열리지 않네요.후후내부 근처에서 찍어봤어요.포니차를 타본 적은 없지만, 어떤 형태였는지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헤헤포니포니꺼내서 즐길 수는 없지만 눈으로 감상하면서 계속 장식장에 놓아둘 생각입니다.이상 현대 포니 피겨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