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벽 페인트 인테리어 포스터 그림 액자를 채웠다 신혼집 15평 아파트 투룸 인테리어

스웨덴 하딩에 시티 소재 15평 아파트(51㎡)는 침실 하나가 딸린 레지던스로 위트 넘치는 신혼집, 투룸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균형 잡힌 가구가 배치된 거실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포스터와 그림 액자를 장식해 경쾌함을 연출했습니다. 침실로 사용하는 안방은 벽지 대신 파란색 벽 페인팅으로 리모델링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투룸 인테리어를 독특하게 꾸밀 수 있는 팁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는 15평짜리 아파트 평면도입니다. 현관 옆에 신발장 겸 붙박이장이 있고 맞은편에는 욕실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돌아 도달하는 거실은 통합형 주방과 마주보고 있으며, 주방 옆에 신혼집 침실이 배치된 레이아웃! 또한 거실에는 꽤 넓은 발코니가 붙어 있어 작은 평수이지만 알차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관으로 들어갈 때 시야에 들어오는 풍경 속에는 욕실 문과 그 옆을 장식한 작은 그림 액자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분리하여 만든 샤워 부스 덕분에 욕실에는 세탁기를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선반을 더해 세탁기 상판을 작업과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가 참신합니다.

넉넉한 신발장 기능을 가진 팬트리 역의 벽장이 있는 복도를 통해 도달하는 거실은 형형색색의 인테리어 포스터 타입 그림 액자와 사진으로 무수히 장식되어 있지만 15평 아파트의 좁은 공간을 오히려 경쾌하고 발랄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파+벽걸이TV-식탁-오픈주방으로 이어지는 거실 동선은 15평 아파트의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한 센스가 배어 있고 실내 곳곳에서 멋스러움과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가구들은 자유 속에서 규칙을 찾는 전형적인 스칸디 라이프스타일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일자 동선으로 깔끔하게 완성된 주방 싱크대 앞에 식탁을 나란히 배치하여 음식과 식사의 편리한 동선을 연결하였습니다. 그레이, 차콜, 딥블루 등 묵직한 차분한 컬러톤으로 꾸며진 거실에 따뜻함을 주는 원목 가구를 적절히 배치한 센스도 이 투룸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라고 생각했습니다.

주방 창문과 발코니 문 사이 작은 여유의 틈새 벽면 옆에 식탁을 배치했는데 슬림한 철제 콘솔을 더하고 촛대와 꽃병 등을 얹어 자연스럽게 장식을 겸한 아이디어가 굿잡! 여백 벽면을 모두 채우는 볼드한 패브릭 인테리어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부족한 벽면을 장식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라이트그레이 블루톤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준 싱크대가 너무 예뻐요. 미니멀한 손잡이도 그렇고 싱크대와 색을 맞춘 미드웨타일 덕분에 시선 단절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으로 좁은 15평 아파트의 시야를 확장하는 효과가 크게 느껴집니다.

모던한 싱크대 상판 위에서 신혼집의 여유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귀여운 허브박스가 눈길을 끌지만 민트에서 바질 같은 허브를 집에서 직접 키우는 제 취향에 딱 맞는 풍경입니다. 주방 옆에 채광창이 있어 홈가드닝 취미가 맞다면 꼭 추천하는 슬로푸드 제작소! ㅋㅋ 직접 기른 신선한 야채를 즉석에서 요리에 활용하는 재미가 최고입니다.

거실로 가는 길에 식탁을 올려 동선 절약과 공간감을 자연스럽게 완성했습니다. 모던한 원목 다이닝 테이블 아래 에스닉풍 러그를 더해 개성있는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대형 벽걸이 TV가 있는 거실은 블루 차콜색 벨벳 소파로 부드러움을 더해 휴식에 최적화시켰고, 산뜻한 노란색 쿠션으로 보색 대비 경쾌함까지 살렸습니다. 벽걸이TV 아래 놓인 거실장을 소파와 유사한 컬러로 통일감은 주어 작은 거실이지만 좁은 느낌을 커버하기에 충분합니다. 벽 곳곳을 장식한 액자들이 장식 오브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거실 벽에는 빈틈이 없을 정도로 수많은 그림 액자와 인테리어 포스터를 걸어 장식했는데 평소 그림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너무 예뻐 보였습니다. 여기에 모던 팝아트 감각까지 느껴져 작은 거실이지만 예술감각과 함께 생동감이 넘칩니다.패브릭 포스터 : 네이버쇼핑 “패브릭포스터”의 네이버쇼핑 검색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실내 분위기에 변화를 주거나 예쁘게 장식할 때 의외로 효과적인 그림의 액자는 평상시 쓰고 보니 약간의 단점이 느껴졌지만 바로 쓰지 않을 때에 보관 문제였습니다.사이즈가 큰 대형 액자는 더 보관이 힘들어요.그래서 올해는 직물 소재의 인테리어 포스터를 좀 알고 있는데 찾아보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의외로 싸고 몇가지 삶을 올리고 두었습니다.천으로 된 것은 척척 접어서 보관하면 보관 문제를 깨끗이 해결할 그림이 좋아하는 내가 취향에 맞게 사서 모으고도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ww▲ 실내 분위기에 변화를 주거나 예쁘게 꾸밀 때 의외로 효과적인 그림 액자는 평소 사용해보니 약간의 단점이 느껴졌지만 바로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 문제였습니다. 사이즈가 큰 대형 액자는 보관이 더 힘들거든요. 그래서 올해는 패브릭 소재 인테리어 포스터를 좀 알아보고 있는데 검색해보니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의외로 저렴해서 몇 개 쪄놨습니다. 원단으로 된 것은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관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고 그림을 좋아하는 제가 취향에 맞게 사서 모아도 큰 문제는 없을거에요.ㅋㅋ거실 옆에는 발코니가 붙어 있지만 면적이 상당히 넓습니다.아웃도어 퍼니처에 딥 블루와 노랑, 호도 색보다 경쾌함을 더한 응접실 가구를 배치하고 치유 공간으로 쓰고 있군요.여기저기에 놓인 흙 사발과 풍부하게 자라는 식물이 기뻤던 것입니다만 그곳의 워터 동전을 보면 집의 워터 동전이 떠올랐어요.어항에 세트 하고 주고 일주일 조금 넘어선 것 같은데 다시 키가 너무 자라다고 어항을 뚫고 밖으로 얼굴을 내밀고 있다;어디까지 자라는지 매일 주시하고 있습니다. ww주방 싱크대가 끝나는 오른쪽에 신혼집 부부 침실이 있습니다. 이쪽 벽면에도 인테리어 포스터가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부드러운 곡선형 헤드보드에 패브릭 소재 침대가 놓인 안방은 차분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딥 블루 벽페인트로 강렬한 듯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벽페인트 색상에 맞춘 암막커튼에 담요, 쿠션까지 홈스타일링에 진심인 신부감을 읽을 수 있습니다.그런 가운데 붙박이의 문 앞에는 화려한 블루 톤의 꽃무늬 벽지를 붙이고 리모델링한 귀여운 새 감각이 느껴졌고 얼굴엔 미소가 흘렀습니다.나도 이런 화려한 꽃무늬 벽지를 한번은 시공하고 싶다는 열망을 갖고 있었지만 화면 새로 바름 역시 간단한 일은 아니니까 잃은 거인데 이번 기회가 되면 평평한 옷장의 문에 한번 시도해서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ww침대 헤드가 언급한 벽면에도 꼭 인테리어 포스터의 그림 액자가 시원한 분위기 조성에 일조하고 있습니다.은은한 분홍색의 펜던트 조명에 창가 선인장 화분(특히 CAM식물!;) 작은 소품까지 빈틈없이 메운 투 룸 인테리어 새집에는 인생에 대한 잔잔한 열의와 성실, 오늘을 즐기는 그들만의 열정이 가득 느껴집니다.오늘밤 그들은 이 공간에서 어떤 꿈을 꾸게 될까요?언제나 행복하고, 원하는 꿈을 이룰 인생을 살기를 빌었습니다.오늘, 나는 웬지 센치한 마음이 하죠?몸살 약의 후유증 같아..www;구경한 안방 벽 페인팅 연출과 곳 곳을 장식한 인테리어 액자가 눈에 띈 투실 인테리어를 참고하고, 보다 깨끗하고 경쾌한 작은 집을 장식하고 보세요!여러분 좋은 밤을 지내면서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너무 힘들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