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정복! 2024 포드 머스탱 마하-E 랠리

오프로드 정복! 2024 포드 머스탱 마하-E 랠리

최근 포드사는 랠리에서 받은 영감과 다양한 섀시 업그레이드를 갖춘 포드 머스탱 마하-E의 스페셜 에디션은 머스탱 마하-E 랠리를 공개했으며 신형 모델 덕분에 도로뿐만 아니라 트럭,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고 주행이 가능합니다.

2024 포드 머스탱 마하-E 랠리는 단순히 컨셉트 모델이나 실용성이 없는 랠리카가 아닙니다. 이 모델은 합법적인 모델로 북미와 유럽 시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실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형 머스탱 마하-E 랠리는 지난 7월 처음 발표됐지만 위장 포장 덕분에 자세히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완전히 공개돼 신형 모델의 스포티하면서도 모험적인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신형 모델은 포그램프가 그릴 내에 포그램프가 통합된 새로운 프론트 페이시아와 새로운 프론트 스플리터, 리커버리 포인트, 블랙 컬러로 마감된 스틸 루프, 단종된 포커스 RS를 연상시키는 큰 리어 윙 덕분에 다른 마하 형제들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외장은 글래버 옐로우(Grabber Yellow)와 글래버 블루(Grabber Blue), 섀도우 블랙(Shadow Black), 일렉션 그린(Eruption Green), 스타 화이트(Star White), 글래셔 그레이(Glacier Grey) 등으로 마무리할 수 있으며 어떤 색상을 선택하든 보닛과 테일게이트에 레이싱 스트라이프가 함께 적용됩니다.

차체를 가로지르는 스트라이프가 이색적이지만 신형 모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글로스 화이트 색상으로 마감한 새로운 19인치 알로이 휠 세트로 랠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보다 견고한 미쉐린 크로스 크라이메이트 2 올 시즌 타이어 덕분에 거친 지형에서 더욱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휠 사이로 보이는 레드 색상의 브렘보 캘리퍼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서스펜션은 특별히 조정된 스프링과 마그네틱 쇼크 덕분에 마하-E GT 모델보다 약 20mm 높은 지상고를 제공하며 듀얼 전기 모터에 별도의 보호 장비를 더해 자갈길과 비포장도로를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마하-E GT에서 사용했던 것과 유사한 것을 사용하지만 추가로 조정되어 이제 듀얼 전기 모터는 최소 480마력 이상을 생성하여 오프로드 환경에서 더욱 적합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듀얼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91kWh 리튬 이온 배터리로 아직 주행 범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마하-EGT가 제공하는 402km보다 약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모델 내부에는 마하-E 랠리 레터링과 스티치 장식, 대시보드 글로스 화이트 엑센트, 퍼포먼스 시트가 제공돼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글 : 로드마인

 

error: Content is protected !!